캐나다 햄버거 집 A&W(grass-fed소고기만 사용)
본문 바로가기
Trivia

캐나다 햄버거 집 A&W(grass-fed소고기만 사용)

by 싼타패트릭 2023. 3. 29.
반응형

지난 주 금요일 긴긴 한 주가 끝났다는 안도감 때문인지 일 끝나기 전부터 진이 쭉쭉 빠지기 시작하더니 일이 끝나니 도저히 저녁할 기력 조차 안남더라구요. 그와중에 햇볕도 너무 따뜻하고 좋아서, 퇴근 후 집앞에 나와서 남편이랑 강쥐랑 해지기 전 일광욕을 즐기면서 조금 밍기적거렸어요. 그러면서 저녁 뭐먹지? 하니 햄버거 먹을까? 합니다. (아싸...! ㅎㅎㅎ)

수생마리는 근처에 같은 가게가 두군데 있어요.

마침 집에 A&W라고 하는 캐나다 브랜드의 햄버거집 쿠폰 북이 있어서, 거기 있는 패밀리세트를 먹자고 했습니다. 요즘 버거가 비싸져서 쿠폰 없이 가면 정말 이러려고 버거집 왔나 싶은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 저희는 웬만하면 쿠폰 있을 때만 간답니다.  버거킹이나 맥도날드는 휴대폰 앱만 깔아도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뜬다고 하는데 A&W 앱은 쿠폰이 없군요. 아쉽네요.(바로 삭제 ㅎㅎ)

이 버거 가게는 캐나다 브랜드이고 방목으로 초원에서 풀을 먹고 자란 소들의 고기만 쓰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래서 버거가 다른데보다 비싼데 그래도 실하고 맛나답니다. ㅎㅎ 그리고 이 가게 특징은 버거 이름이 파파버거, 마마버거, 엉클버거, 틴 버거, 버디 버거 막 이래요 ㅎㅎ 사람들이 농담으로 사촌버거, 사돈 버거 이런건 없냐며....ㅎㅎㅎ

 

 

오전 11시까지 주문할수 있는 아침 식사 메뉴입니다.

 

햄버거 종류입니다. 이름 다 특이하죠?

 

비욘드 밋 버거는 비건용입니다.

 

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킨 메뉴

 

사이드 메뉴입니다. 콤보 시킬때 저는 어니언 링 시켜서 치포틀레 마요에 찍어 먹어요.

 

한번도 안시켜 봤지만 여기도 키즈메뉴 있구요.

 

여기 커피 Van Houtte브랜드라 맛있구요. 가끔 1달라 커피 행사도 합니다.  참, 이곳의 시그니처 음료는  루트 비어 입니다

 

커피나 스무디 종류도 다양하게 파는군요

 

4월 2일까지 온타리오에서만 마마버거가 2.99+세금 입니다. 한번 더가야 겠어요 ㅎㅎ

 

저희가 시킨 패밀리 세트는 버거 넷, 음료 넷, 프라이 종류 넷 이렇게 나왔습니다. 제가 사진을 야무지게 못찍었군요. 역시 제정신이 아니었나봅니다

 

둘째는 사이드로 해시 브라운 포테이토를 시키고, 음료는 이것 저것 칵테일로 섞어 담았습니다 ㅎㅎ

 

매장 안 메뉴입니다

 

음료가 탄산이나 아이스 티 종류일때는 컵 만 받아서 원하는 음료를 디스펜서에서 내려받아 가면 되고, 리필도 가능합니다.

단품이 거의 7.99 이상이라 정말 비싼 버거입니다. 할아버지 버거도 있었네요! ㅋㅋㅋㅋ 할아버지 단백질 섭취 많이 하셔야 해서 그런가 패티를 세개나 주는 버거...누가 먹을지 궁금합니다

 

암튼 35불정도에 네 가족이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 나왔습니다. 부담도 없고 맛있었네요. 혹시 캐나다에 여행 오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한국에도 있는 버거킹이나 맥도날드 말고 A&W한번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감사합니다!

 

 

 

 

관용구-It never gets old.

안녕하세요. 오늘의 표현은 It never gets old. 입니다. 무엇인가가 늙지 않는다...나이먹지 않는다라.....생로병사 얘긴가? 세상에 그런게 있을까요? 혹시 그런 뜻이 아닐수도 있으니 문장을 한번 살

financial-redemption.tistory.com

 

 

 

알뜰 선불폰 퍼블릭 모바일 Public Mobile가입하기

캐나다 와서 지금까지는 이 나라에서 제일 큰 통신사인 벨 캐나다를 사용해 왔고, 제 휴대폰 어카운트가 남편 어카운트에 소속 되어서 남편이 여러가지 바꾸고 싶은거 바꿨었었는데 얼마전에

financial-redemption.tistory.com

 

 

 

수상용 경비행기, 부시플래인(Bush plane) 훈련

오늘은 구글 클라우드가 용량이 70%나 찼다고 정리를 하거나, 용량을 업그레이드 하라는 이메일이 와서 사진과 동영상을 정리중입니다. 그런데 정리 하던 중 공유하고 싶은 동영상을 하나 발견

financial-redemp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